공지사항

큐티아이인터내셔날 회사 및 제품 소식
[공지] Curl(컬) 8.0.1 한글판 출시
2012년 7월 24일

미국 MIT에서 개발된 원조 RIA Solution 인 Curl의 한글판이 7월 24일에 전격 출시됩니다.
Curl의 RIA 실행환경 [Curl RTE Ver.8.0.1 한글판]과 통합개발환경 [CDE Ver.8.0.1001], 즉 Curl의 모든 기술을 이제부터 한글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배경 / 목적

큐티아이인터내셔날 주식회사가 2003년부터 국내에 처음 도입하여 독점 공급해 온 Curl은 국내의 여러 기업들로부터 ActiveX를 기반으로 하는 여타 RIA 솔루션과는 차별화된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기능의 유저 인터페이스를 갖춘 웹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 위한 많은 프로젝트에서 성공리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국내 적용 사례로는 반도체 생산라인의 작업자 지원 시스템, LCD 생산 라인의 이상 감지 시스템 등의 제조업용 생산 지원 시스템 구축 사례를 비롯하여, 빌딩 출입관리 시스템, 프랜차이즈 판매관리 시스템, 특허 관련 분야의 연구노트 시스템, 또한 금융권의 자금세탁 방지 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의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웹 어플리케이션으로는 구축하기 어려웠던 고난도 시스템 구축에 Curl이 성공적으로 도입되어, 이제 실제 업무에 Curl을 사용하는 기업은 비약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공되어 왔던 Curl 제품은 영어 버전이었습니다만, 크로스 플랫폼 환경에 대한 국내 시장의 요구와, 날로 확대되는 국내의 Rich Internet Application 시장에 대응하고자, Curl의 모든 제품의 한글판을 출시하게 된 것입니다.

이로서 기존의 Curl 사용자의 개발 생산성 향상은 물론이고, 그동안 외국어의 장벽으로 인해 주저하던 많은 IT기업들이 Curl을 신규 도입하기 쉬워지게 되었습니다.

Curl 제품 포털 사이트(한글판) 오픈

Curl 제품의 기술 정보 제공 및 제품의 다운로드를 목적으로 하는 포털 사이트도 한글로 제공됩니다.
이제 한국의 개발자들은 익숙한 우리의 한글로 Curl의 관련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 별도로 Curl의 대한민국 독점 총판인 큐티아이인터내셔날사의 홈페이지에서도 Curl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Curl 대한민국 독점 총판 큐티아이인터내셔날
  • URL : http://qtii.co.kr
이전글 [공지] 리치 클라이언트 / RIA 테크놀로지 「Curl」 의 실행환경과 통합개발환경의 한국어 버전을 제공 개시
다음글 [공지] MakeElastic(메이크엘라스틱)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