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큐티아이인터내셔날 회사 및 제품 소식
[공지] MakeElastic(메이크엘라스틱)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획득
2013년 7월 22일
GS인증 획득

큐티아이인터내셔날㈜은 2013년 7월 22일자로 메이크엘라스틱(MakeElastic) 버전 2.0에 대하여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인 GS인증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MakeElastic Enterprise UX 솔루션은 그동안 자사의 모든 SI 에서 자체 시스템으로 사용중이던 UI Framework 을 대폭 개선하여 약 1년 간의 기간에 걸쳐 제품 개발을 진행해왔으며 본 제품에 대한 GS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제품의 품질이 공식적으로 인증되었습니다.

MakeElastic이란?

MakeElastic은 기업 어플리케이션에서 클라이언트의 UI·UX 화면을 제작하는 솔루션으로서 Layout, Frame, Container, Control 등의 구성 요소를 WYSIWYG 방식으로 디자인하고 서버의 데이터 접근을 위한 서비스 객체를 이용해 데이터베이스 I/O 를 처리하며 컨트롤의 이벤트 처리를 위한 스크립트 언어를 작성하여 비지니스 로직을 수행하는 Enterprise UX 솔루션입니다.

MakeElastic Enterprise UX 솔루션은 직관적인 화면 디자인과 실시간 운영모드의 IDE(Inter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에 의해 RAD(Rapid Application Development)방식의 어플리케이션 구축이 가능합니다. 또한 처음부터 엔드유져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어플리케이션의 개발로 사용자 요구를 적극 수용하여 애자일(Agile)개발방법론의 적용이 매우 용이한 솔루션입니다.

GS인증이란?

소비자와 기업이 우수한 SW 제품을 보다 잘 믿고 쓸 수 있도록, 일련의 시험 테스트 과정을 거쳐 일정한 수준의 품질을 갖춘 SW 제품에게 국가가 부여하는 인증제도입니다. ISO 국제표준을 기준으로 SW의 기능성, 신뢰성, 효율성, 사용성, 유지보수성, 이식성, 성능, 상호운용성, 연동성 및 적합성을 시험/테스트하여 인증을 부여합니다.

GS인증 목록조회
  • TTA시험인증연구소 홈페이지
  • TTA인증제품 목록 방문하기
이전글 [공지] Curl(컬) 8.0.1 한글판 출시
다음글 [공지] 큐티아이인터내셔날(주)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강소기업에 선정되다